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두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2. 13:02

    호두의 효능도 맛있는 겨울 두뇌건강 뿐만 아니라, 두피 건강을 위한 가면의 털예방과 잠을 못자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천연수면제까지~ 호두의 효능도 보고 있습니다.


    >


    머리와 비슷한 음식, 호두가 가면 털 예방에 도움이 되는 검은콩, 검은깨 등 주로 블랙푸드, 다시마 해조류 최근에는 맥주 효모가 대세입니다(음식은 치료까지는 아니지만) 이소플라본 성분이 남성형 가면 털에 도움을 주고 그 외 풍부한 비타민과 여러 항산화 성분과 단백질이 풍부해 꾸준한 섭취는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몸이 건강해야 풍요롭고 검고 윤기가 나기 때문에 머리는 우리 몸을 건강하게 보여주는 거울의 결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


    호두는 중국 청나라의 유명한 권력자 서태후의 불면증 치료제로 칼슘 성분이 풍부하여 진정작용이 매우 뛰어나 숙면을 취하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또한 비타민E가 풍부해 피로물질 배출합니다.그리고 불포화 지방산 오메가 3이 풍부한 식품에 중풍 치매 예방, 뇌에 좋다고 알려진 것성 정력 증진에 아주 좋은 식품입니다 여기에 뾰로통해서 피부 미용과 두피와 탈모 예방에도 효과적.머리카락을 만들려면 필수 아미노산 L-아르는 산, 비타민 B1비타민 E등의 영양 성분이 많이 필요하지만, 호두는 이 모든 것이 충족된 완벽한 식품입니다를 보입니다.


    >


    또 호두에는 폴리페놀 성분이 많아 서울 효루그와은에 콜레스테롤과 동맥 경화 예방하고 항산화 노화 방지 효과적이다(그러나 단점, 기름이 많아요, 많이 먹으면 설사 유발할 수 있으므로 과잉 섭취 금지다(성인 여성 기준, 호두 한줌 약 12페이지 기억하세요)그리고 6알이 밥 한 공기 정도. 열량이 꽤 높아요!! 되도록 다이어트 할 때는 줄여주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