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초보영어공부 미드 모던패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0:23

    >


    >


    "반갑습니다, 박하스톡이다:) 오"항상 낮은 비가 부슬부슬 내렸지만 생각보다 춥지는 않네요.


    >


    얼마남지 않은 퇴근시간, 모두 화이팅 하시고! 즐거운 초보 영어공부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무료 레벨 테스트로 영어실력을 체크하고 초보 영어공부 포형을 알아봅시다! ▼


    >


    >


    미드 〈 모던 패밀리 〉을 소개하고 준 것도 이제 가끔 지났네요!<모던 패밀리>는 1상 가운데 보르 아저씨는 세 가족의 좌충우돌 스토리에서 다양한 형태의 현대 가족을 보이고 있습니다.그 덕에 우리는 정예기의 현지에서 쓰는 리얼 영어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다!​ 오항상 다루는 에피소드는 시즌 4에피소드 17입니다.이 에피소드의 제목은 바로 best man!best man은 결혼식의 신랑 들러리 를 의미합니다.과연 이 에피소드에서 초보 영어공부를 위한 어느 영어표현을 만날 수 있을지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


    get what you are talking about 택이 말하는 것을 이해하는 get는 "획득하다, 가지다"라는 의미도 있지만 "이해하다"는 의미도 있습니다."왜 보동, 우리가 말하는 것을 잘 이해했을 때 I got it.이라는 천현을 사용할 수도 있겠죠.Get what you are talking about 포현은 '공감한다'는 뜻으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


    go through 경험하고 있지만, 숙어는 정내용 잘 사용하는 초보 영어 공부의 기초입니다."통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through와 "가다"의 go를 합친 표현인데요.우리가 어떤 것을 헤쳐나갈지~오래된 내용을 쓰는 것처럼, 힘든 길을 헤쳐나갈지, 이제 이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


    bag차지한 bag은 아마 '가방'으로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이 bag를 동사로도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 여러분 알고 계신가요? 가방에 그다음이다, 동물등을) 죽이고 점수를 기록하고, 비난한다. 다른 사람보다 제1먼저 가는 것이라고 주장한다.など 등, 다양한 포현이 있습니다.김 1말씀 드리겠 포효은은 그 밖에 '이별이다'라는 의미를 그 다음이 있습니다.


    >


    pick your moment의 비위를 맞추거나 행동하세요 한국 이야기로 직역하면 '댁의 순간을 선택하라'입니다.긍정적인 뜻이 아닙니다!!!왜 우리도"상태를 보면서 행동해!"라는 스토리, 가끔 쓰기도 하죠?영어로"의 눈치를 보고 좀 행동해!"를 pick your moment라고 할 수 있어요.상황에 맞지 않는 스토리 이본인 행동을 한 거본인기 먼저 끼어들 때, 고란표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우 미드본인영화에서 잘 들을 수 있는 현지영어 표헌이라고 합니다.


    >


    construction job 현장직 공작인부들이 하시는 현장직 일을 영어로는 construction job이라고 합니다."현장직으로 일한다"고 말하기를 work at a construction job이라고 합니다.외국은 우리 행정부보다 공사장 인부들의 페이 대우가 더 좋다고 하거든요!


    >


    복습의 뜻으로 今日の오늘의 퀴즈를 풀어보세요!'의 비위를 맞추거나 행동하라'는 이야기, 영어로 뭐라고 이야기할 수 있을까요?오늘의 초보 영어공부 표현 여기까지입니다.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외톨이로 어려운 초보 영어공부 해커스톡으로 함께 해봅시다.​ 영어 회화의 모든 강의를 수강료 0원에!평생 0원+교재를 제공 받아 초보 영어 공부 성공하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