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사용 은행계좌, 간편하게 정리하세요!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0:33

    >


    평소에 쓰지 않던 거인의 잔액이 허위라 대부분 좋은 은행 계좌를 1,2개 정도는 잘 소유예요. 이제는 스마트폰으로도 사용하지 않는 은행계좌를 쉽게 해지할 수 있습니다.


    계좌통합관리 서비스는


    >


    일년 동안 출납이 없이 잔액이 50만원 이하 소액/비후와루동성 계좌를 조회하고 인터넷 과학의 스마트 폰으로 잔액/이전 해약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인터넷으로만 신청이 가능하며 은행 창구에서는 조회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4월 통합 관리 서비스가 스마트 폰과 은행 창구에서도 이용 가능한 서 일본 6년 2월 서비스의 실시 이후 5개월간 400만명이 399만개를(!)해약했다고 생각합니다만. 특히 노령층 이용이 늘어나면서 이용자 연령층도 다양화했다는 거죠?


    >


    이렇게 300만건 이상의 계좌가 해소됐지만 쌓이는 비후와루동성 계좌는 아직 많다는 것입니다. 하나 6년 예기 기준 한 9세 이상 내국인 비후와루동성 계좌 수는 하나 옥 9벡망 자리(하나 4.8조원)로 해약 계좌의 비율은 약 3.7%정도에 그친다고 합니다. 그런데 예기..


    >


    금융위원회에 따르면 장기간 방치중인 계좌로의 착오 송금이나 금융사기 관련 금액이 입금될 경우, 의심받지 않도록 소송에 호이스트리 할 수 있으며 미사용 계좌는 해약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합니다.이 때문에 예비 대포통장으로 간주하는 시간도 있습니다.역시 잊고 있던 계좌의 존재와 잔액을 한눈에 확인하고, 소액은 쉽게 잔액이전이나 해약할 수 있어 개인의 재산관리의 효율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꿀모아 정해진 금액) 역시나


    모든 소구 비활동 계좌가 가능해?


    >


    대부분의 비활동 계좌에 대해서는 온라인 서비스가 가능하지만 웹사이트에서 해지할 수 없는 계좌가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계좌는 분명히 은행 창구에 방문해야 한다고 한다.


    자동이체 통합관리 서비스도


    계좌통합관리서비스 외에 자동이체통합관리서비스도 동시에 시행되고 있습니다. 모든 금융회사에 등록된 자동이체를 한번에 조회하기 위한 서비스로 예금주가 발급된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온라인과 모바하나에서 쉽게 조회나 해지/등록이 가능합니다.


    >


    자동이체 통합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모든 금융회사에 등록된 자동이체를 일괄조회-해지-변경할 수 있으며, 이용중인 모든 은행의 자동이체를 아래 본인등록해야 하는 불편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요금 청구 기관이 부당하게 등록한 본인 계약이 종료된 자동이체를 삭제하지 않았을 경우, 이를 확인할 수 있어 금융 불상사의 가능성을 예방할 수 있다는 데 의의가 있습니다.


    ↓계좌정돈히합관리서비스 / 자동이체·납부통합관리서비스 바로가기↓↓↓↓↓↓↓↓↓↓↓↓↓↓↓↓↓↓↓↓↓↓↓↓↓


    ↓↓ 저축은행, 협동조합 휴면예금 / 휴면보험금, 증권, 카드포인트, 미환급 공과금, 파산금융기관 미수령금 찾기 서비스 ↓↓↓↓↓↓↓↓


    >


    다음에도 금융사기 피해 우려가 큰 계층의 활용도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전자금융 관련 서비스의 기능 개선과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구해 나갈 방침이라는 것입니다만. 더욱 안전하고 투명한 전자금융사회로 자리 잡을 날이 조만간 보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