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생기는 이유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21:50

    >


    "사회 새해 A씨, 회사에 익숙해지느라 스트레스가 많은데요. 입사한지 몇 달 만에 몸도 마음도 지쳤어요.몸이 힘들어서 그런지 어디 병이 났는지 입꼬리도 잘 마르고 입단 냄새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느꼈습니다.오전에 재채기를 하다가 입 안에서 작은 알갱이가 튀어나오지 않아서 당신들은 당황했어요.놀라서 이비인후과에 갔는데, 편도결석으로 진단받았어요"


    >


    편도결석이란 편도선에 있는 작은 구멍에 맛있는 음식물 찌꺼기와 세균덩어리가 굳어서 생긴 작은 노란 알갱이입니다. 크기는 작은 쌀알 크기에서 1cm이상의 것도 있습니다. 돌처럼 딱딱하지 않고 내귀라는 느낌이 들어요.​ 편도 결석 생기는 이유가 뭐 1인가요?


    >


    이를 달궜음에도 불구하고 입냄새를 잘하는 것 같고, 양치질할 때 구토가 자신 있고, 쌀알 같은 덩어리가 자신이 있다면 편도결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편도결석은 사회생할에 불편을 주는 구취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요. 노란 알갱이에서 구린 냄새가 자신이고 악취를 유발하는 원인이 되어 입맛까지 바뀔 정도로 상태가 심각한 경우 편도 주위 조직을 억누르면서 자라기도 할 것이다.


    >


    입안의 위생상태가 좋지 않은 것이 본인 비염 본인 부비동염이 편도결석 생기는 이유가 됩니다. 코질환이 있으면 콧물이 목 뒤로 넘어가고 편도에 세균이 증식하기 좋은 조건이 되며, 편도결석이 생깁니다.


    >


    편도결석이 있으면 이비인후과에서 쉽게 제거할 수 있지만 근원적인 원인이 제거되지 않으면 쉽게 재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편도결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구강위생에 신경을 쓰고 입안이 건조하지 않도록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치약은 밥 후에 바로 하고, 뺨 안쪽과 잇몸도 같이 닦는 것이 좋습니다. 자기 전에는 음식을 먹지 않고 항균 성분이 있는 가글을 하면 도움이 됩니다.


    >


    편도 결석이 되는 이유를 확실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그리고 재발하지 않는 근원적인 치료를 원한다면, 해운탱크린 한의원 킴 대복 박사와 상의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킴데복 박사는 25년 이상 편도 결석, 입단 내 후빌, 목임루감, 역류성 식도염 질환의 한방 치료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


    한의학에서는 편도결석을 코와 목, 구강위생 상태를 조사해 다스리고 있습니다. 원인을 낫게 하기 위해서는 폐, 코, 신장 등의 장기를 단련해야 자연스럽게 증상을 호전시킬 수 있습니다.


    >


    싫은 구취 주범이 되는 편도결석! 편도결석이 생기는 이유를 정확히 파악하면 치료가 쉬워집니다. "김대복 박사와 함께 편도결석을 날려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