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원인 방심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21:55

    >


    흔한 질환은 자신에게도 찾아올 수 있으며 항상 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우리 몸은 세월이 흐를수록 약해지기 때문에 몸에 무슨 병이 생겼을 때도 젊을수록 대비하지 못하고 그 고통을 평생 안고 가야 할 수도 있습니다.


    >


    특히 백내장은 대빈민국에서 억지로 입원질환에 속해 있을 정도로 높은 발병률을 달성하고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발생 연령대가 낮아져 있어 젊은 분들도 하나하나 대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백내장은 눈 안쪽에 위치해 있는 수정체가 흰색으로 혼탁하고 글자가 드러나도록 뿌옇게 보이는 것, 전부 시야가 흐릿해 불쾌감을 줍니다.


    >


    흔히 발생하는 백내장은 노인성 백내장으로, 백내장의 원인이 노화가 주로 차지하고 있으며 노년기에 확인 후 확인해야 합니다.후발성 백내장에서는 노화뿐만 아니라 눈에 외상이 생기고 거과성 당뇨병, 안내 질환 등으로 생길 수 있습니다.


    >


    유전, 염색체 이상 등의 선천성 백내장이 있고 수술 후에도 백내장이 재발할 수 있으므로 백내장의 원인을 알아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백내장이 많이 진행되었을 때에는 불편이 커져 수술이 필요할 수밖에 없지만, 초기가 지난 경우 약물치료로 완화되지 않기 때문에 투명한 인공수정체로 교체하는 수술을 받아야 합니다.진행성 질환이므로 심하면 녹내장을 유발하거나 실명까지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수술만이 해결법이라고, 부담을 느끼게 하거나 포기해서는 안됩니다.


    >


    글로리 서울 안과에서 실시하고 있는 백내장 수술 방식은 동 눈(안)3D레이저 방식으로 수술 후에도 눈의 건강을 보존할 수 있도록 손과 수술 도구의 사용을 오프 아이 안구 부다 소음을 줄이고 진행하고 있으며 동시에 백내장의 원인을 확신하게 파악하고 개인에 맞춘 것 술을 진행하기 위해노안 백내장 센터 독립 운영과 70여의 의안 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후천적인 백내장의 원인은 어느 분에게 본인 충분히 찾아올 수 있으므로 확인하고 다시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흔한 질환일수록 심각하게 생각하고 본인에게 오기 전에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