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 전문 병원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0:18

    >


    오랜만의 날씨네요 돈 1은 디엠시 좋은 안과에서 소리 없는 시력의 도둑이라고 불리는 녹내장에 대해서 예기하고 보려고 합니다.


    >


    현실에서는 녹내장 내용기가 되어서야 진단되는 안타까운 분들이 많기도 하고, 장비가 부족한 의료진의 경험이 충분치 않을 경우 오진을 당하는 경우도 흔합니다.


    >


    녹내장은 정밀진단 프로그램에서 녹내장증 진단을 받거나 위험인자가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


    디아무시 조은안과는 녹내장 클리닉은 험프리 시야 검사계. 시신경 섬유층 특수 촬영 카메라, 고해상도의 망막 단층 촬영기(3D OCT 2000(Topcon), 시신경 유두 분석기, 초음파, 각막의 두께 측정기 등 대학 병원급의 장비를 갖추고 있는 슴니다.


    >


    저희 병원의 녹내장 클리닉에는 안과 전문 병원 출신의 검안사가 있습니다.역시 대학병원 방문 시 복잡한 행정적 절차나 이동거리 없이 편안하게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대학 병원이 나쁘지 않는 안과 전문 병원 등에서는 2,3차 의료 기관의 진찰시 카상료과 특진료 등으로 정밀 녹내장의 검사시의 검사의 종류에 의해서 40~60만원 정도의 비용이 소요도에 아니며 돈 쵸쯔하고 나쁘지 않고 더 나쁘지 않아는 수준의 장비로 약 30~40%의 경제적 비용으로 검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프리미엄 백내장 수술 30만원 할인 프리미엠 노안 수술 60만원 할인 기간:2018년 5월 31개까지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