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국 교통문제 BTS정국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0:32

    >


    정국 교통 사건, 방탄소년단, 정국 경찰 조사, 피해자와 합의를 마친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교통 사건을 하나로 묶어 경찰 조사를 받았습니다.4개,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용산 경찰서는 BTS멤버의 정국(본명 전 쵸은국·22)을 도로 교통 법 위반 혐의로 입건하고 수사 중이라면 밝혔 슴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gECSIqzYeoG4yg_8IZjMlg?view_as=subscriber


    >


    정국은 이 2개 용산구 한남동의 한 거리에서 본인의 벤츠를 운전하면서 교통 법규를 위반하고 운행하고 있어 되면 신고 있던 택시와 충돌한 적이 되었습니다.정국과 택시 운전자는 이 사고로 인해 타박상을 입어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


    41소속 회사 빅 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문서를 발표하면서" 지난 정국이 좋아하는 차량을 운전하던 중 좋아하는 착오에 의해서 다른 차량과 접촉 사건이 생성한 "이라며"피해자와 정국 다 큰 부상은 없었다"고 덧붙였 슴니다.


    >


    소속사는 "정국은 사고 직후 쓸데없이 도로교통법을 위반했음을 인정하고 적법한 절차에 따라 현장 처리 및 경찰서 진술을 진행했으며, 이후 피해자와 원만하게 합의를 완료했습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피해자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도 사과의 이야기를 남기고 싶다"고 말했습니다.정국은 당시 음주상태가 아니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다음은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입장문 전문.안녕하세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교통문제에 대한 입장을 알려드리겠습니다.현재 본 사안에 대한 경찰 내 처리가 종결되지 않아 자세한 내용을 밝히지 못한 과로자, 지난주 정국이가 과로가 아닌 차량을 운전하던 중 본인의 실수로 다른 차량과의 접촉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피해자와 정국 전체에 큰 부상은 없었습니다.정국은 문제 직후 도로교통법을 위반하였음을 인정하고 적법한 절차에 따라 현장처리 및 경찰서에서의 진술을 거쳐 다음 피해자와 원만하게 합의를 완료하였습니다.피해자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도 사과드립니다.감사합니다. http://www.seincompany.com/default/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