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탈계의 애플, 에어리넘으로 코로나쁘지않아 대비하자 (사이즈)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2:02


    퉁하 안녕하세요. 인둥에몽.오핸시날은 바로 마스크 계통의 어린이 플루!! 엘리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총 명칭은 에어리에 에어 필터 마스크 클래식 2.0오닉스 브락 Air Filter Mask 2.0 ONYX BLACK​ 최근소 자신 바이러스 때문에 밖에 자기 갈 것도 몹시 불안한 시기 아닌가요~!그러니까 저도 이번 주말에 서울에서 약속이 있었는데, 한달 전부터 약속했고, 예약도 끝내고 놓아 이에 안 간다고...라고 생각했습니다.제가 희귀한 병이라 면역력이 아주 약해요! 일단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만 하면 조금은 예방할 수 있다는 걸로... 비싼게 좋을 것 같아서 사용한 제품이에요.​​​​​


    >


    하나하나로 시판되고 있는 가면과는 패키지 디자인부터 동일하지 않다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배송도 거의 하루만에 도착했어요.폭폭이에 잘 덮이고 온 에어리 너무 ​ 가격은 79900원입니다.필터는 2개가 들어 있지만 다 쓰면 따로 구입해야 합니다.솔직히 1개 반의 제품에 비해서 가격이 높지만 코로나 바이러스가 아니라도 PM2.5를 피할 수 없는 환경이 됬잖아요. 평소에도 해 다닐 수 있고, 필터를 계속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선택했습니다.​​​​​


    >


    상자 안에는 설명서가 들어있어서 더 쉽게 알아볼 수 있었어요.​​​​​


    >


    에어리넘 에어필터 타는 사이즈별로 있던데요?XS, S, M, L에서 총 4종류가 있습니다.거울 앞에서 자를 이용하여 눈꺼풀 끝부분과 턱 끝까지의 수직거리를 확인한 후 구입합니다.나는 귀찮아서 보동 M사이즈를 선택할거야.어린이, 미취학 아동은 대부분 XS 취학 아동은 S 정도로 구분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얼굴이 낮은 여자분도 S보동녀, 남성, 성인용이 M이라고 합니다.인둥이는 아쉽게도 콩이라서 M을 선택했어요^3^


    ​​​​​


    >


    >


    상자 디테 한 점부터 아주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그러니까 가면계의 애플이라고 하는거야?


    >


    >


    상자를열어보니까굉장히공기가안좋아보여?엽서같은게들어있어요. 슬라이딩 오픈 방식으로 매우 세련된 패키지라고 느꼈습니다.예전과 디자인은 너희였고 무게와 크기는 더 줄였다고 합니다. 과대포장이 아니라서 다행이에요.


    >


    >


    착용 비결도 그림으로 그려져 있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거든요.구성은 이와 같이 있습니다.


    >


    ​ ​ 스킨, 일개와 탈 환기의 역할을 하는 밸브 시스템 두개, 교체형 필터 2개, 헤드 고리, 파우치 ​ 정말 구성품이 높아요.파우치까지 있는건 역시 거처소음이네요. 하지만 역시 실내에서 사용하지 않을 때 둘 곳이 없어서 거의 매일 접어서 주머니에 넣어 두었거든요.원래는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해야 한대요.직사광선, 습한 곳을 피해서 보관하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대요! 예쁘게 파우치에 넣어서 다닐 수 있어서 최고!


    ​​​​​


    >


    이게 바로 파우치예요.외출할 때 가방에 가볍게 넣고 다니기 좋아요.하지만 그저께는 파우치만 준비하고 탈계 어린이 풀님은 집에 두고 나쁘지 않았겠지요. ㅋㅋㅋㅋㅋㅋㅋ 책임자로서는 나쁘지 않고 가서 1회용 다시 의문 ㅠㅠㅋ 바보..


    ​​​​​


    >


    >


    이게 필터예요.2개가 들어 교체할 수 있습니다.​ 각 필터에는 폼소지에에서 열린 형태 고정이 가능한 코 집게가 붙어 있어 이를 통해서 다양한 얼굴형에 맞춘 편안한 착용감과 숨이 새고 나쁘지 않는 것을 주는 1수 있다고 합니다!​ ​ ​ ​ ​


    >


    오중 레이어 리에 필터 오중 레이어 필터 기술을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총 3개의 레이어를 사용하고 이 레이어는 피부에 부드러운 폴리 프로필렌 재질에 휩싸이고 있다고 합니다.멀티레이어 필터 기술은 세계에서 최첨단 필터 조사소 중 가장 반갑지 않다고 인정되는 스웨덴 센터에서 테스트됐다고 할 수 있다.​ ​ ▼ 사용된 레이어 ▼ ​ 외부 PP층, 활성 탄소층 첫차 전기 충전층, 2차 전기 충전층 내부 PP레이어(소프트, 피부 친화적인 마무리제를 사용한 내부 필터)​ ​ ​ ​


    >


    탈 속에 끼워 사용하면 놀아요.​​​​​


    >


    >


    이것이 본 제품입니다만.프린팅 기법이 아니라 염색을 이용한 원단 염색으로 세탁 시 퇴색과 이염을 줄였다는 것.​ 정말 약국에서 2000원의 고무 쵸은탈 샀는데, 손빨래할 때마다 고무 전 물 자신에게 와서 몽롱했으나 다시 높은 것은 다른 것 같아요 w;;최적의 항균처리 음을 보여주는 스웨덴의 특허마크까지 붙어있어서 매우 믿었습니다.​​​​​


    >


    ​ ​ 사이즈도 4종류인데 색깔도 3종류, 자신 있습니다.블랙, 그레이, 핑크, 솔직히 말해서 내가 옛날부터 핑크 공주라고 불릴 정도로 핑크색이 정말 나쁘지 않거든요 근데 이번에는 어떻게든 무난하게 블랙을 골랐어요 왜냐면 기이 집에 핑크 가면이 있어서...^~^.. 에어리엄 핑크색도 너무 귀여운 파스텔톤이라 좀 문제라도 났는데 아쉽다..


    ​​​​​


    >


    >


    이 동그라미를 ピン 꽂으면 끝! sound에 헤드스트랩까지 붙이면 내 머리 사이즈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나는 아내 sound에 불편할것 같아서 스트랩은 안했지만 너무 커서 흘러가버렸다 전부 sound에는 꼭 하고 가자


    >


    스웨덴 마크까지 추가되어 더 세세한 디테하나가 보입니다.우한 폐렴, 코에서 본인의 바이러스가 있기 전은 PM2.5로 호들갑 떨던데...↓ ↓ 요즘 정말 탈계 아이플! 아니면 만날 수 없는 세상 되셨습니까...앞으로 더 해도 본인에 되는 기색이 안 보이네요.살기 좋은 세상이 되었으면 합니다. :(​​​​​


    >


    택배를 받자마자 바로 달고 나갔어요.준회영 왔는데 서울에 가야 돼서 무서웠어요. 히히 에어리넘 덕분에 안전하게 다녀왔습니다.손 소독제도 손에 쥐고 받고 정말 30분에 한번씩 소독하고 주고 ㅋㅋㅋㅋㅋㅋㅋ 아무 결벽증의 수준 우로다카.버스 손잡이를 잡자마자 소독을 하고.. 휴=3​ ​ ​ ​ ​


    >


    >


    이 날 진짜 올블랙으로 과인했잖아요.ww블랙 팬더!아이의 크기와 색깔도 다양한 것으로 PM2.5와 바이러스가 궁금한 부모님도 안심 칠로 지불합니다!후기 보니 아이들도 다른 제품에 비해서 짜증 나지 않고 답답하지 않고 좋다고 하던데요.이를 어떻게 15일을 사용할지도...세탁해도 되는지 궁금하네요.홉 ​ 개인적으로 2-3일 사용하면 쓰지 못하도록^^;​ ​ ​ ​ ​


    >


    >


    지하철에서도 걱정 노노~코로그아잉우일스 해산!거의 방독면에 가면...절대적 바이러스에 걸린 하나 없도록^3^아ー멩카묘은기에의 애플 착용하고 건강 조심하세요!!



    #본 포스팅은 회사로부터 협찬을 받아 작성된 후기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