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래간만에 개그맨 후배들과 함께 박준형 정경미의 두시만세라디오를 하고 왔네요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9:54

    오랜만에 뮤직비디오 라디오를 하고 왔습니다.


    >


    이름하여 박준영 정경미의 '두시 만세'


    >


    오지헌과 김시덕이 보이네요.지헌이 제발 그런 표정 짓지 마.요즘에는 그런 표정을 먹을 수가 없어.


    >


    새로 상암동에 생긴 뮤비 스튜디오는 참 예쁘네요


    >


    박 준영 정경미 두. 박은 준영 정경미


    >


    오픈 스튜디오 형식으로 밖에서 팬들이 계속 구경을 하네요.


    >


    지금 라디오 방송 중 아저씨 쌍배가 뭐야?


    >


    이렇게 많은 개그맨들이 총출동했네요.오신미도 보이고 김민경도 보이고 인석이도 보이고


    >


    오랜만에 후배들과 함께해서 더욱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다음에도 함께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