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종시 자율주행차 선도모델, 미니버스로 스타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5:50

    세종시에 맞춘 자율주행차 선도 모델은 승용차가 아닌 미니버스 모델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내년 상반기 중 5~6생활권 BRT도로 미웅헹 구간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 실증 테스트를 시작하려고 임니다니다 경기도 판교, 화성, 대구, 서울과 비교하면 후발 주자가 아니며 한국 최고 수준의 인프라 여건에 따른 자율 주행 특화 도시로 나쁘지는 않다는 것이 세종시의 당찬 포부입니다.


    >


    강점은 최초 차량과 구분된 BRT 전용도로 확보, 사회적 수용성이 강한 젊은 도시, 빠른 의사결정이 가능한 단층제 구조 비영리 국제연구단체인 국제교통개발정책연구원 평허가과 "브론즈" 등급 획득(국내 최고) 서울 등 타 지자체 베이직(BASIC) 등급, 8대 특.광역시 기준, 가장 moning은 신호교차로 밀도, 대중교통 중심도시 컨셉의 부합 등이 요구됩니다.초기 상용화 모델은 미니버스로 예상되지만, BRT 도로에 승용차가 다닐 수 없는 점도 고려했습니다.이날 어진동 세종호수공원에서 선보인 ART 모빌리티 미니버스보다 빠르고 좌석 수가 많은 모델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


    에이 모빌리티가 공급하는 미니 버스는 최대 시속 25km/h의 수준에 좌석 한 0석, 입석 4석 등 일 3~일 5명 탑승이 가능한 규모로 대당 비용은 5~일 0억원대에 전해졌습니다 이 모델은 미래의 중앙 공원을 링으로 순환하는 관광형 이본의 정부 세종 청사 내부와 비 아르티 라인을 순환 왕복하는 기능형에 적합하게 판단된 내년 4대의 차원에서 도입하는 대용량(최대 일 00인승)비알티을 자율 성주 이상 차로 도입할 계획도 있고 본인 지금 단계에서는 대형 버스 투입에는 무리가 따른다는 판단 연구 및 상용화는 4생활권 공장 등 생산 기지는 정부 산업 단지에 배치하는 구상을 했으며 향후 관련 중소 기업의 실제 수요를 반영 자율 주행 특화 규제 자유 특구 지정을 추진하면 내용한 AP모 빌러티의 관계자는 "세종시는 현재 환경에 비치다자율주행버스 운행에 최적지로 꼽힌다며 일반 승용차 모델은 제반 인프라와 시스템을 잘 갖춘 대구시에서 운행하기 좋은 환경이라는 뜻을 밝혔습니다.


    >


    초기 모델은 미니버스로 시제·화물 승용차 모델의 활성화 시기도 얼마 남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2개의 자율 주행 차 업체들이 이미부터 신도시에 연구 법인을 설립한 내년에 4생활권, 산학연 클러스터 지원 센터에 들어가는 미래 차 연구 센터와 시너 흰색에서는 효과를 주고 있습니다 센터는 중소 기업 연구 개발을 지원하는 장치를 구축합니다.시뮬레이터와 초대형 3D프린터, 초정밀 고속 가공기 등을 예기합니다 서울시는 중소 기업 및 대학이 해당 장비를 공동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