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6:33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 https://www.netflix.com/kr/title/80203개 47


    -한한계 작가의 원작소설을 바탕으로 한 영화래요.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


    달콤한 고등학생 소녀의 연애기를 그린 영화입니다.사랑이 두려워 실전에서는 연아를 하지 못한 채 짝사랑하던 소년들에게 면도기를 다소 리어 쓴 연아의 편지를 보관하고 있던 소녀 라라진 우연한 문제로 그 편지가 모두 발송돼 내용이네요.그녀가 그 사건의 다음 남성들은 거의 친구도 없고, 감싸듯 하던. 라라진의 슬랩스틱 연애기...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 STWorld평점은 7/10입니다.고등 학생, 대학생이라면 더 재미 있을 것 같아!후속편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https://youtu.be/5jLaZuLap50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의 이야기 '누설을 포함한 까칠한 평가')


    한 국항기에 작가의 소설과 극중에 등장하지 않는 어머니는 한정인 예는 국항기에로 등장 ​ 2. 한정 소식품, 국한'야쿠르트', 국한식 마스크 등이 등장. ​ 3. 주인공은 물론 3자매 전체 배우가 국항기엔다는 것은 아닙니다 ​ 4. 초반부터 피터는 라라진에 빠진 티를 함부로 내놓기 때문에 편지를 받고 거절할 때도 ' 싫진 않는 티'를 내기로, 직후 키스를 받고는... 확실히 반했듯이 ​ 5.'언니'유행 많이 조쉬는 불쌍해서. ​ 6. 부자 학교인 것 같습니다. 라라해진 집도 피터의 집도 커서 좋네요. 스키캠프 숙소도 너무 좋았거든요. 하나의 인하나 실에 공용 자쿠지도 있어서! 우리 나라에 회사의 스키 캠프를 마스크 4인실 5실 이런데도 빠뜨리기 일쑤지만.)​ 밑이 자쿠지...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