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택시운전사 실화?후기, 줄거리, 개봉1! 출연배우 송강호, 유해진, 류준열, 토마스 크레취만, 영화 택시운전사 5 하나8 민주화 운동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20:22

    >


    이번의 포스팅은 영화 택시 운전수의 개봉일, 후기, 줄거리를 준비하였습니다:)택시 운전수의 개봉일은 8월 2일에서 배급사는 쇼박스, 감독은 고지전을 연출한 장훈 감독입니다.출연배우가 송강호, 토머스 크레치만, 유해진, 류준열이어서 공개모드터에 관심이 많았습니다.^^택시 운전사는 하나 980년 광주였다 5개 8민주화 운동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인데 서울 택시 운전사가 독일에서 온 기자들을 태우고 광주로 가면서 일어나는 말에 대한 이야기라고 합니다.실화 줄거리와 배우들 때문인지 이미 군함도를 제치고 예약순위 1위에 올랐다고 합니다.가장 먼저 인물소개를 해보겠습니다.


    >


    송강호는 택시운전사 김만석 역을 맡았죠.


    >


    토머스 쿠레 츄이망은 독 1기자 위르겐 반개 페이터를 맡았습니다.


    >


    유해진은 광주 택시기사 황태술 역이고, 류준열은 광주대학생 구재식 역입니다.


    >


    유해진과 류준열은 송강호와 토머스 크레치만 돕는 역할로 본인이 오는데 영화의 코믹한 장면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요즘 택시운전사의 실화에 대해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


    택시 운전사는 광주 5 18민주화 운동의 실제 사건을 기초한 영화인데, 실제 인물인 킴사복, 택시 운전사와 독일 기자 위르겐 힝츄페토을 주인공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


    독일 기자 위르겐 힝츄페토은 5 18민주화 운동의 진상을 전 세계에 알린 독일의 언론인으로서 ' 푸른 눈의 목격자'로 불린답니다.김사복 택시운전사는 실존 인물은 확실하지만 행방을 알 수 없었다고 합니다.( ́;ω;`)


    >


    그래서 김만섭(송강호)이 광주에 가기까지의 내용은 픽션으로, 위르겐을 태우고 광주에 간 뒤부터 실제로 일어난 사고를 대부분 최대한 그대로 연출했다고 합니다.


    >


    위르겐 힌츠페터는 작년에 이 세상을 볼 수 있었던 일이었지만, 택시 기사를 관람하지 못하고 눈을 감아 버린 것이 유감입니다.


    >


    택시운전사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스토리라서 그런지 무대인사, 시사회를 보고 온 관객들의 소감도 좋았는데요~


    >


    우리 본인이니까 모든 국민이 봐야 할 역사 영화다, 화본이면서 감동이 있었다.배우들이 연기를 잘해 몰입하기 쉬웠다는 등의 호평이 많았습니다.


    >


    택시 드라이버 포스터에 관객의 소감이 써 있네요.


    이곳까지 5하나 8민주화 운동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택시 운전사 후기, 줄거리, 개봉일을 알아봤어요, 믿어 보고 있는 배우 송강호, 유해진, 류 쥬은욜, 토ー마슥레츄이망이 출연하면 하는 것 보았으면 하네요^^


    - 택시기사 예고편 보기


    - 택시기사 인터뷰 영상 보기


    - 정연이미지텍 홈페이지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