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항상 취하면’으로 대세 스타 반열에 오른 가수 수란, 가수섭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6:03

    안녕하세요 YM의 혜린입니다  너한테 취할거야~ 난 이 밤 너무 취해서~ 니가 힘들게 했던 그 기억속에~ 그 추억에 바다매너를 찾고있어~♬"


    >


    여러분들은 이 곡을 아시나요?지난해 4월의 유출된 이 곡은 각종 소리원 차트에서 오랫동안 하나 정도를 기록한 만큼 이른 인기를 얻었는데요~즉시 가수 스란의 "오거의 매일을 취하면"입니다.


    그때 그루비적인 리듬과 감성적인 가사, 그리고 슬랭이 지닌 특유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많은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았습니다.나도 한때 이 music에 빠져서 하루 종 1반복 재생한 기억이 나쁘지 않은 아네~


    >


    이번 시간에는 가수 수란에 대한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1986년 7월 15하나 출생의 수라는 숨은 수에 대해선 본명을 가지고 있습니다.2014년에라는 싱글 앨범을 발표한는은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하게 되옷슴니다.


    >


    ​ 데뷔 후 그녀는< 즐거운 식탁>,< 슬픈 아픔>,<당 1 드니>,,<겨울새>등의 곡을 발매했어요.뿐만 아니라 모란은 다양한 드라마의 OST를 부르며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


    "화유기", "군주-가면의 주인", "조작", "피고인", "힘겨루기녀 도봉순", "질투의 화신" 등 다양한 드라마의 OST 작업에 참여하여 차세대 OST계의 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


    활발한 소가 활동으로 대중에게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가수 수란의 이벤트 섭외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공연기획사 YM엔터테인먼트로 연락주세요.~친절하게 상차소음으로 해드리겠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