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신동욱의 불치병 CRPS 복합부위통증 증후군. !!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0:10

    사람이 받는 고통 중 가장 많은 고통을 유발한다는 불타는 고통.이불에 타는 고통을 하루에도 수십 번 겪는 분이 있습니다, 복면가왕과 라디오 스타로 활동하는 신호탄을 올린 배우 신동욱 씨도 복합부위통증후군을 앓고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됐는데요.


    >


    CRPS 혹은 RDS로 줄여서 부르는 complex regional pain syndrome(CRPS) reflex sympathetic dystrophy(RPS)는 외상 후 찔리는 신경병성 통증으로 자율신경계 기능이상, 피부화천, 기승성장 어린이를 동반합니다.  주로 큰 사건을 일으키고 나서 특행부위가 골절되거나 염증이 생기거나 타박상이 있을 경우 후유증으로 발병하게 됩니다. 아주 작은 자극을 받아도 심각한 수준의 통증을 경험하고 불이 붙은 것 같은 작열통과 전기가 흐르는 듯한 통증, 칼에 베이는 통증, 짜내는 통증이 간혈적으로 발생합니다.


    >


    주로 팔, 다리 등 특국가에 발생하며, 다른 부위에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손상이 없어지고, 해결된 소음에도 불구하고 통증이 지속되며, 기타 증상도 동반됩니다.


    >


    정예기만 봐도 안아파서 신인가요?불치병인 데다 치료 비법도 없어 많은 환자들이 고통받고 있습니다.신경계 이상이라는 것만 추측할 뿐 명확한 원인이 없다고 하네요. ↓이 병에 걸린 분이 의지할 수 있는 약은 마약성 진통제뿐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만, EBS매디컬 다큐멘터리에서 CRPS병에 걸린 분을 취재한 적이 있었습니다.이 남성은 교통 문제 이후부터 복합 부위의 통증 증후군을 앓고 있습니다.


    >


    하루에 마시는 약만 지금쯤 모두 진통제니까 이거라도 먹어야 견디는 것이 정말 어려울 것이다.실질적으로 복합부위통증에 걸린 분들은 치료방법이 없기 때문에 모두 진통제에만 의지하며 살고 있다고 합니다.아주 강한 마약성 진통제로 겨우 통증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만,


    약재가 이렇게 많은 이유는 원인을 찾을 수 없다고 해서 정말 답답할 뿐.


    >


    >


    명확한 원인이 없기 때문에 치료법도 없는 최악의 질병, 신경 차단술(통증 부위에 국소 마취제를 투여하여 통증을 경감시키는 치료)과 같은 중재적인 통증 치료법도 있습니다.


    >


    이 남성은 고통에 찬 자신의 고통을 분산시키기 위해 불에 탄 동전으로 손등을 구웠다고 합니다.아아...어느정도 자신이 힘들면 여기까지 할까.. 비정(ᅲᅲ)이 예기치 못한 병으로 우울증, 감정불정을 동반하는 현실성이 높고,


    이 남성의 경우 아기가 태어난 적이 있는 가족끼리 든든하게 지켜보고 있다고 합니다.


    >


    아픈 곳에서도 딸과 부인에게 고통을 느끼는 모습을 보여주기 싫어서 혼자 지나쳐 고통을 이겨내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고통스러운 치료를 받고 있는 와중에도 아기를 가장 빨리 찾는 아부로 빠르고 명확한 원인과 치료 비결이 지나쳐 복합부위통증증후군으로 전해지는 분들을 고통에서 구했으면 합니다.이렇게 무서운 고통을 이겨내고 다시 복귀에 성공한 배우 신동욱 씨! 아직도 아픈 부위가 추위에 민감하게 반응해 장갑을 꼭 껴야 할 것 같은데 정신력으로 버티고 있다고 합니다. 정내용 대단한 것 같아요.


    >


    이 복합부위통증증후군은 조기에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면 다른 부위로의 전과인 고통의 폭을 줄이는 등 완치도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재발 위험성도 높고 언제 어떻게 시작할지 모르는 만큼 상처가 없는데 갑자기 붓기가 생기는 졸음열이 느껴지는 졸음땀이 비이상적으로 나온다면 즉시 병원에서 진단을 통해 치료를 시작해야 한다.  몸부림치는 고통... 고통받는 분들을 기억하는 날도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CRPS로 고통받는 분들이 많은 만큼 연구도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