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사무자격증학원::MOS 컴활 전산회계/세무 배울 수있는곳 어디없나?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4:15

    안녕하세요~점심많이먹고 배터질뻔한 정보만철입니다~요즘배가 당신자신과 의자를 뒤로 젖힐수없어서 거의 누워있습니다


    >


    하지만, 나쁘지 않다~~~ 사무직을 따는 to the 올리려는 동상을 위해 광주사무자격증학원을 알아보니 좋은 학원이 있어 소개할까 이렇게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실제로 저희 동상도 여기를 저에 의해 다니고 있습니다.최근 부터 소개를 하겠습니다.


    >


    광주사무자격증학원이다.사무 직종 자격증에서는 컴퓨터 활용 능력(콤후와루)한급과 2급 MOS자격증 전산 회계와 전산 세무 이러고 있었는데!사무직이 이 과의 사무직 쪽으로 취업 활동을 하려면 왜 이 자격이 필요한지를 알아보기로 합시다.


    >


    실무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OA 프로그램을 익힘으로써, 회사원이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의 활성화 및 스킬 향상을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MOS자격증:엑셀워드파워포인트필수과목입니다.아웃룩접근선택과목입니다.이렇게 취득하시면 MOSMASTER 자격증을 자신할 수 있습니다! 이 학원은 MOS공식인증센터이기 때문에 학원 내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MOS만큼은 이 학원에 다니면서 얻는 게 생물 같아요.그리고 토익과 같은 YBM이 주관하는 국제공로자격증입니다.


    >


    여기 열~


    광주사무자격증학원에서 MOS이후 사무직종자격증을 소개합니다! 컴퓨터활용능력입니다.​​


    >


    ;컴퓨터 활용 능력(콤후와루)1급, 2급::​ ​ 2급은 필기와 실기에서 구성되어 있습니다.필기는 컴퓨터 1반, 스프레드 시트 1반 실기는 스프레드 시트 실무 ​ 1급도 필기와 실기에서 구성되어 있습니다.필기는 컴퓨터 1반, 스프레드 시트 1반 데이터베이스 1반 실기는 스프레드 시트 1반 데이터베이스 1클래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마이크로 소프트 2010기준으로 출제될 겁니다 시험은 상시와 정시에 볼 수 있습니다!필기 1급의 통과 때는 실기 1급과 2급 응시 가능입니다 그리고 컴퓨터 활용 능력(콤후와루)1급을 취득 시 공무원 공기업 가산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저는 애교를 들은 사실이 많았지만 동생은 다 알고 있었다고 들었어요.



    >


    ::전산 회계/세무;​, 광주 사무의 자격증 학원에서는 전산 회계 1급의 수업 과정이 있어요 전산 세무는 2급이 광주 사무의 자격증 학원 안에 있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전산 세무 1급은 어디에서 공부를 할까:?!광주 사무 자격증 학원은 온라인 강의도 있다고 한다.온라인 강의로 집에서도 충분히 강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최근까지 포스팅 중 자신있던 교육과정은 MOS//컴퓨터활//전산회계//전산세무입니다.mos는 1개월 과정, 재활은 1개월 과정, 전산 회계/세무는 2개월 과정


    수업을 듣는 가요빈 강의실에서 자습도 가능하다고 한다.보면 자리가 꽉 차지 않았어요.적은 인원으로 운영한다고 했는데 하나: 하나피드백이 아주 잘 해준대요.덕분에 동상은 머리에 잘 들어오니까 좋다고 해!


    동생을 위해 다시 방문했는데 동생을 담당한 멘토 선생님이 오실 것 같습니다.~나를 보고 함께 해볼 소견이 있어서 왔냐고...


    >


    저는... 본인 중에 소견이 있으면 다닙니다웃어넘겨서 죄송합니다. 당황해서 저도 모르게, 그래도 학원에 빠지지 않고 열심히 다니는 동생을 보면 뭔가 뿌듯하고 과정도 잘 따라가고, 역시 수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덕분에 강의가 잘 되는 것 같다고 멘토 선생님께서 말씀해 주셨습니다.


    제가 동상과 가끔 대동소이로 같이 왔었는데 저도 안내메일을 같이 보내주시니 저도 다 알고 있고 어느 부분이 서툰지도 연락주시니 동상에 대한 격려도 자연스럽게 할 수 있게 되었어요.정말 제가 알아보고 등록을 해서 다행이에요.다른 학원이었다면 이렇게 해 줄 수도 없었고 지각해서도 유야무야됐을 텐데.


    동생이 학원가서 늦으면 멘토선생님이 혼내준다고 하더라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더 열심히 해서 꼭 취득해


    저는 개인적으로 사무의 자격을 필요로 하고 있다면 여기가 제1 좋은 곳이 아닐까.말씀드릴게요! 제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광주사무자격증 학원지도와 간단한 홈페이지 정도 남깁니다.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한번 들러 문의하시거나 한번 상의해보시기 바랍니다.​금 1번 강렬한 정보 알린 정 보멩쵸루욧슴니다! 고맙습니다!!수강료 조회(클릭)


    >


    >


    >


    #광주사무자격증학원 #사무OA #MOS #컴퍼 #전산회계/세무 #충장로 #시내 #수강생 #내동생 #파이팅 #꼭취득하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