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소한 남자 -몸에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2. 07:13

    안녕하세요 작은 남자입니다추석도 지나고 요즘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가네요.


    >


    오늘은 여러분에게 소박한 남자 <몸이 좋은 제철> 포스팅으로 인사드리려고 합니다."게"를 보니 어릴적 TV 광고에서 신구선생님이 "너희들이 게의 맛을 안다"는 광고가 제일 먼저 떠오르거든요.9월이 제철에서 이번 처음으로 알았습니다.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전 세계에 4,500여 종이 우리 나라에 183종이 서식하고 있다고 들어 있는 것이 발이 열개여서 절지 동물 가프각캉에서 십각목으로 분류됩니다.10의 다리는 기능적으로 1쌍의 가위와 4쌍의 걷는 다리로 나누어집니다.게는 그 종류만큼 서식환경과 외양적 특성이 다양합니다.게는 바닥을 기어다니며 바닥에 떨어지는 해양생물의 시체를 처리하는 식생을 가지고 있어 "바다 청소부"라고 불립니다.게는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많아 소화성도 좋고 담백합니다. 필수 아미노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성장기 아이에게 좋고 소화성이 좋아 병 회복기에 있는 사람, 허약 체질, 노약제 좋은 식품.


    >


    - 콜레스테롤 흡수 낮춤(게 껍질에 들어있는 키친, 키토산은 불용성 식물섬유로서 장내 유익균의 먹잇감이 되어 장의 활동성을 높입니다.) - 변비에 도움이 됩니다.-체내면역기능을 높이는 NK세포를 활성화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트(가죽에 다량 함유된 키친은 체내 지방 축적을 방지하고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약리 작용에 의해 다이어트 식품의 원료로 사용됨)


    >


    냉장 보관, 장기간 둘 경우 팩에 넣어 랩으로 싸서 냉동 보관합니다.


    >


    브러쉬로 몸통의 껍질을 깨끗이 문질러 닦고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습니다.


    >


    다리가 딱딱하고 딱딱하게 붙어있는 것-냄새가 나지 않는 것-배가 딱딱하고 살이 꽉 찬 것-물어봤을 때 무거워서 손으로 눌러봤을 때 탄력이 있는 것.


    >


    >


    - 꽃게양념- 꽃게소금구이- 꽃게장찌개- 꽃게무침- 꽃게탕-


    >


    "오늘은 "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많아 소화성이 좋고 필수 아미노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성장기 아이에게 좋으며, 다이어트 식품 맛도 휼룡이지만 효능도 휼룡한 蟹게"입니다.요즘 날씨도 시원하고 시원한 꽃게탕에 소주 한 그릇 먹고 싶어요.여러분, 현재 자그마한 남자< 정기 이벤트 > 진행 중인 것을 알고 계신가요?많은 관심, 참여 부탁드립니다.또, 코멘트, 공감 꾹 눌러주세요.다음 포스팅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오늘도 힘내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