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흥겨운 트로트 전성시대! 미스트롯 송가인 뮤직 다시듣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21:17

    >


    올해도 가요계에는 새롭게 얼굴, 놀라운 실력, 미친 예능감으로 무장한 신인 가수들이 쏟아져 나와 자신감을 가졌어요. 그러나 올해 가장 인상적인 인기 가수를 한 명 뽑으라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가수를 뽑으리라 생각합니다. 그 주인공은 트로트 열풍에 중심에 있는 미스트로트 미스! 중장년층은 물론.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 받는 가수야!김 1았고 음악의 데이트에서 이수 트리는 가수'송가이다'이프니다니다.TV조선 예능<미스트로트>의 우승과 함께 '송의 시대'를 열며 '국민적 가수'로 떠오른 송가인.과연 송가인은 <미스트로트>에서 어떤 음악과 무대에 우리를 사로잡았을까.슬라뮤직데이트와함께최근부터도전해보세요!


    >


    <미스트로트>에 출연한 송가인은 다양한 경연무대에서 정통 트로트의 무서운 파괴력을 보여주며 초반부터 남다른 포스를 보여주었습니다.현대적인 세미트로트와는 달리 특유의 서글픈 '폰피움'이 강하게 풍기고, 구성된 리듬과 국악의 발성법과도 결합된 정통 트로트는 남다른 깊이 때문에 실력의 정통 트로트를 구사하는 가수를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이 와중에 혜성처럼 본인이 나타난 송가인은 판소리를 전공한 실력과 특유의 음색으로 전통 트로트 가수에 대한 갈증을 털어냈습니다.


    >


    늘 당당하고 떨리지 않는 모습과 카리스마를 매력적으로 보여주는 송가인! 하지만 그녀도 첫 무대에서는 다른 참가자처럼 무척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


    인사 도중 말을 잃고 당설한 모습을 보였지만 한 많은 대동강 전주가 시작되자 전라도 정상급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실제로 송가인이 음악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장영란을 비롯한 다른 전문가들은 하트를 연주하며 감탄했습니다.


    >


    가창력으로 전문의를 사로잡은 송가인! 정말 트로트 여신이 과잉으로 나타났다. 놀라기에 충분한 무대였습니다.미스트로트 송가인의 시작을 알리는 무대, 한 많은 대동강을 감상해 보세요.한 많은 대동강을 듣다:



    >


    본선 1차를 넘어 본선 2차에 오른 송 카인은 1대 1매치에서 특히 그녀와 절친한 실력자 홍자를 선택하고 그 당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죠.선택권이 있던 송가인이 미스트로트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강자홍자를 선택할 줄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


    진검 승부를 좋아하는 송 카인처럼 본 대회 2차 교은용곡에 선택한 곡은 바로'용두산 엘레지' 시원한 고소리 실력과 풍부한 생각 없이 부르기 어려운 곡으로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용두산 엘레지'을 선 카인은 개운하다고 큰소리 처리와 함께 혼신의 힘을 다해서 열창했습니다.뛰어난 실력으로 무대를 장악한 송가인.


    >


    쓴소리도 마다하지 않는 조영수 전문의도 송가인의 무대에 감탄했을 정도니 송가인은 트로트를 위해 태어난 가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한 치도 양보하지 않은 사실상의 결승전 무대! 송가인의 <용두산 엘리지>와 홍자의 <비자심리>를 놓치지 않고 감상해보세요.'용두산 엘레지'를 듣다:


    >


    갈수록 치열해지는 트로트 경합이 계속되다 보니 <미스트로트>의 관심이 늘 폭발적이었어요.특히 전통 강자 송가인과 홍자, 신성종 다경이 벌이는 준결승 레전드 미션은 역대급 경합에서 많은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습니다.송가인은 준결승 레전드 미션에서 레전드 가수 김연자의 '영동 블루스'를 선곡했습니다.이에 원곡자 김영자는 송가인에게 실연의 노래인데 내가 예쁘다고 생각하고 불러 달라.블루스니까 노래하고 흥정을 해야죠라며 기대감을 나타냈어요.하지만 가수 남진은 블루스의 특성상 단조로운 리듬 때문에 쉽지 않을 것이라고 걱정하기도 했습니다.


    >


    고런 걱정을 비웃듯이 송 카인은 원곡자 전설 김연자에 첫 00점을 넘어 200점을 맞아 시청자와 김연자 전체에 감동적인 무대를 선 보였다. 우아하면서도 절제된 송가잉의 단계에 시청자는 트로트의 묘미가 흠뻑 젖었다는 사실!김·영자도 신통한 트로트 여신 송가잉의 준결승 무대<영동 블루스>를 최근 감상하고 보면 어떨까요."영동 블루스"를 듣는다:


    >


    송가이다, 정미 아이, 홍자 등 우승 후보 5명이 치열하게 경쟁한 결승전!실수 트로트진을 위한 마지막 무대인 인생 곡 미션으로, 송가인은 단장님 미아리 고개를 미션곡으로 뽑으며 승부수를 띄웠는데 송가인의 어머니가 긴장한 모습으로 딸을 보면서 시작된 송가인의 단장의 미아리 고개 송가인이 부르는 구인이면서도 한이 다소 남아 있는 듯한 강렬한 한소리에 관객들은 뭔가에 매료된 듯 박수로 화답했습니다.


    >


    요기에 더해 음악 중간에 이은 애절하고 가슴 찡한 송가인의 독백 부분은 이 무대의 클라이맥스라고 할 만큼 깊은 감동을 줬어요.현장의 많은 관객은 송가인의 독백에 눈물을 닦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한을 품은 정통 트로트의 엄청난 힘이 느껴졌습니다.<단장 미아리 고개>를 통해 결국 송가인은 일대 미스트로트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


    송가인을 미스트로트진으로 한 마지막 곡! 트로트왕 송가인의 '단장의 미아리 고개'를 스카이라이프에서 감상해보세요.단장 미아리 고개 듣기:


    많은 시청자들에게 정통 트로트의 참맛을 알게 해준 송가인! 이밖에도 홍자, 정미애기 등 출연진의 개성 넘치는 무대에서 시청자를 매료시킨 미스트로트! 올 가을에는 미스트로트에게 과인 오토롯으로 감정을 달래보는 건 어떨까요?슬라뮤직데이트 후편 기다리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