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몰아보기 좋은 것들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9:02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연휴가 시작되었네요. 며느리로서 정예기... 하지만 학생들이 아직 결혼하지 않으신 분들은 넷플릭스 Mids의 추천작을 정리해보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날씨도 춥고 우한 폐렴 때문에 어디 가기도 무섭고. 타우이미함을 즐기면서 방구석 1줄의 즐거움을 맛 보고 파라프입니다. 제가 요즘 애기 겨울방학에 들어가서 포스팅은 아직 안했지만, 그중에서도 미드는 많이 봤어요. 미친 듯이 봐서 이제 기억이 안 나는 것도 있으니까 한번 정리해 볼게요.​ ​ ​ ​ 1. 스포트 리스 ​


    >


    합법적인 범죄현장 청소업체를 운영하는 동생 앞에 문제가 많은 형이 마약을 배에 가득 넣고 죽은 여성의 시신을 냉동고에 넣어 가져와 범죄조직과 관련된 이야기죠. 평범한 사람이 범죄조직에 들어가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것은 오자크와 비슷하거든요. ​ 오자가 높아지는 요기 참조~https://blog.naver.com/flyingchichi/22개 395408982


    어쨌든 형제의 콤비 플레이가 재미있지만, 둘 다 어렸을 때 오므이에 대한 안 좋은 기억을 가지고 외롭게 살아가요. 이런 걸 볼 때마다 피가 정말 진하다고 느끼게 돼요.아! 이것은 프랑스의 드라마입니다. 10부작이 되고 있어 볼 만한 곳 시즌 2이 안 본 인 왔어요 아직도..(울음)시즌 1만도 보겠으나, 시즌 2이 안 본 인 와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 2. 최근 정예기 핫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드라큘라 ​


    >


    영국 BBC에서 제작한 작품입니다. 이건 검색을 정예화했기 때문에 따로 글을 쓰려고 했는데 막상 쓰는 이야기가 그리 많지 않습니다.소견보다는 별로였어요.3편으로 제작됐으며 각각 감독이 다르니까. 마지막 3편 제작자가 셜록 제작한 분이니까 기대를 모았는데 sound... 우선 3개로 이야기를 전부 sound키엔 많이 부족하고 있앙앗나프지앙인 소견이 듭니다.마지막으로 뭔가 철학적인 메시지를 다 sound 하려고 했는데! 사람들이 드라큘라를 보면서 철학적인 스토리를 기대하는 게 아니라서 뭔가 헛걸음하지 않았나 생각했어요. ㅋㅋㅋ ​ 고전적인 드라큘라를 효은시에서 재현되고 내면에서도 현대에 부활한 스토리와 그곳에서가 덜 sound를 얻게 되는 스토리까지 당싱무 많은 것을 3개에 전부 sound...삼으려던 것 같아요. 기대보다는 별로였지만 반헬싱 역의 지적이면서도 씩씩한 모습의 수녀가 매력적이었습니다.반헬싱과 드라큘라의 스토리를 더 Sound했으면 좋았을텐데 당신 무급으로 끝나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 3. 스핀 아웃 ​


    >


    스토리는 무엇을 하고 있니? ⇒너, 아주 예쁜 카야스코델라리오가 주연으로 본인 와요.チョン스토리는 굉장히 매력적이에요. 캐야병이 인이미라고 하던데 저도 동감할 정도로 당신은 귀엽습니다.에버그린과 조금 비슷한 느낌도 듭니다. 에바도 너무이뻐요! 키야~ 피겨스케이팅을 주제로 그동안 범죄수사물에만 집중했던 제가 잠시 쉬는 감정으로 보이기도 했습니다.아름다운 피규어와 함께 가야도 보고 마음껏 즐겼습니다공연 중에 부상으로 트라우마가 생긴 캣이 페어에 도전하는 스토리입니다.짝꿍 상대역과의 로맨스도 있고요. 그러나 그보다는 '캣'에 의해서 꿈을 포기해야 했던 어머니의 캐럴의 집착처럼 경쟁하는 사이인 동생 세 레본인의 이 3명의 스토리가 관심이 많습니다. 정신적으로 문제가 많은 집인데 요즘은 다들 스토리가 심각한 것 같아요. 어떤 미드를 봐도 주인공들이 약을 많이 먹는다는 거예요.


    >


    시즌 1에서 이야기는 일단락 되고요.이걸 보고 뭔가 더 노력해 보고 싶다는 소견이 간절했어요.카야의 상대역이 좀 느끼한것이 결점이었지만... 그래서 카야 씨가 더 튀는 것 같기도 해요.​ ​ 4. 종이 집 넷플릭스 미드 추천 4번째는 종이의 집입니다.하우스 오브 카드와 어지러져 정치물은 별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한동안 못봤어 ᄏᄏᄏ 이건 다른거예요. 종이의 집은 스페인 드라마입니다.최근 시즌 3까지 완료하며 시즌 4가 4월로 예정입니다.일단락 고민이 있어서 최근 시즌 3까지만 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


    교수라고 불리는 똑똑이와 8명의 잃을 것이 없는 사람들이 모여 스페인 조폐국을 여는 이 이야기로 시작하죠.시즌 4번 기대되는 작품입니다.서로 이름을 부르지 않고 도시 이름으로 부릅니다. 도쿄역의 배우가 정말 예쁘고 매력이 있습니다.정리해보면, 이번 포스팅은 꼭 봐야해! 이런 건 없는 것 같아요. 요즘 넷플릭스의 힘이 좀 떨어지네요.왕좌의 게입니다 이 대작은 정예기... 지금 만날 수 없는 건지 이 레벨을 계속 보고 싶어요. 제가 개별 포스팅 카테고리로 한 것을 살펴보면 정예기를 봐야 할 것이 몇 가지 있습니다.예전에 제가 추천한 OA나 마리안, 빌어먹을 세상 같은 건 꼭 보세요. 흐흐네프릭스 드라마 추천 몇 개 선택한 것은 여기까지입니다.아래에 참고할 만한 사항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 ​ 최근 본 것 중에 끝까지 본 적들 메시아, 그녀의 안드로이드와 파라노이도우, 왓이프 DC타이탄(요건 시즌 1보다 시즌 2이 더 재미 없었지만, 의리에서 만났다.) 기리 하고, 하는 자신의 심장과 중증의 가면 록작 등..."아이를 안 만나면""클럽 아레스""울트라 바이올렛""유령 이야기""선택 받은 자""버진 리버""V워 영화""새로 나온 것"중에서 좋다.6언더, 아이리시멩. 전에 봤던 루시도 오픈했네요. 루시는 정말 재밌게 봤는데 이야기입니다. 한국영화도 많이 개봉했습니다. 사바하,미닛 사라진 여자, 버닝, 사라진 밤, 딸이 볼 만하네요. 신세계도 있고요. 조금 있으면 지브리스튜디오의 작품도 넷플릭스에 오픈한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ᄒᄒ 넷플릭스도 추천해주었습니다. 조만간 영화도 봤던 것을 정리해 볼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